아이스팩 재활용 이렇게 해보세요

2020. 9. 8. 13:40
반응형

아이스팩 재활용 이렇게 해보세요

코로나로 인해 온라인 쇼핑이 늘어나는 추세인거 같아요 신선제품에는 꼭 아이스팩과 함께 물건이 배송되는데요 하루가 다르게 쌓어가는 아이스팩은 베란다 한쪽에 차곡차곡 쌓어가고 있네요 너무 많은 양의 아이스팩 정말 어떻게해야할지 고민하고 있어요 택배상자와 함께오는 아이스팩 재활용해보기로 했어요 아이스팩은 그냥 버리면 안되는거 아시죠 지역마다 행복주민센터에 아이스팩 수거함이 있어요 아이스팩을 수거함에 넣을때는 상온상태에서 터트리지 마시고 넣어주셔야해요 주민센터에는 아이스팩말고도 폐건전지 수거함 형광등 수거함 등 다양하게 배치가 되어있어요 아이스팩은 실생활에도 활용이 가능하니 이렇게 해보시는것도 좋을거 같아요 

아이스팩은 냉동식품을 녹지않게 유지하는데 정말 좋은 물건인거 같아요 아이스팩에 들어있은 폴리머는 먹으면 안되는거 아시죠? 아이스팩에 쌓여있는 복합필름은 너무 얇아 쉽게 찢어지거나 날카로운 부분으로 쉽게 파손 되는경우가 많은거 같아요 아이스팩이 녹으면 다시 냉동실에 넣고 얼려 재사용이 가능한 제품이라 효율적인데요 환경을 생각한다면 함부로 버려서는 안될거 같아요 최근에는 우리가 쓰던 물로만 냉매로 사용하는 제품이 늘어나고 있어요 이러한 아이스팩을 재사용하기 위해 현대홈쇼핑이 아이스팩을 회수하고 포인트로 지급한다고하네요

고흡수성 폴리머는 화학 물질로 되어있어 플라스틱의 일종이라고하네요 오랜시간이 지나도 썩지않은 고흡수성 폴리머는 바다나 해변가로 흘러들어가 생태계를 파괴시키는거 같아요 문제가 심각한 아이스팩을 함부로 버리면 안되겠죠 아이스팩을 버릴때는 터트리지마시고 일반 쓰레기봉투에 담아 버리셔야해요 부피가 큰 아이스팩을 몇개만 넣어도 쓰레기봉투가 꽉차는데요 골치덩어리 아이스팩을 재활용하는방법 알려드릴께요

아이스팩은 생활에서도 활용이 가능한데요 아이스팩을 냉동실에 넣어두면  냉동실 온도유지로인해 전기 절약을 할수 있다고하네요 발목이나 손목이 삐끗했을때 아이스팩을 이용해보세요 얼음주머니보다 오래유지가 되어 좋아요 아이스팩은 핫팩으로도 이용할수 있는데요 뜨거운물에 아이스팩을 담아 두고 사용하면 핫팩으로도 사용이 가능해요 아이스팩을 전자레인지에 넣고 돌리면 위험하니 꼭 뜨거운물에 아이스팩을 넣어 핫팩으로 사용해야해요

아이스팩을 일회용 컵에 담아 주고 향수를 넉넉히 넣어 냄새가 자주나는 화장실이나 침실에 두고 사용해보세요 향수 지속력이 오래 유지가 되어 방향제가 따로 필요가 없어요 향수가 날라가면 다시 향수를 부어 놓으면 재사용이 가능해요 여름에 모기때문에 고민이 되실때 향수대신에 모기가 싫어하는 오일 기피제를 넣어두시는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아이스팩 그냥 버리지마시고 꼭 수거함을 이용해주세요 아이스팩 실생활에 활용이 가능하니 참고하시면 좋을거 같아요


반응형

작성자

Posted by 솔해인노

작성자 정보

역사이야기 생활정보 꿀팁

관련 글

댓글 영역

블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