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반 밤단팥죽 간단한 한끼

2020. 11. 20. 19:56
반응형

죽요리는 위장에 부담스럽지 않아 아침대용으로 많이 먹는 선호하는 편인데요 죽요리는 다양하게 표현할수 있지만 한끼 죽을 만들기 위해 식재료를 사다 쌀알이 적당히 퍼질때까지 저어가면 끓여주는 것이 정성이 들어가야 죽요리가 만들어지는데요 양반 죽은 간편하게 데우기만 하면 한그릇 죽을 쉽게 먹을수 있어요

양반 밤단팥죽은 1~2인분으로 420g에 355칼로리입니다. 한팩에 들어있는 죽 단팥죽양이 생각보다 많은거 같아요 달달한 단팥과 밤이 한가득들어있어 씹히는 식감도 다르겠다 생각이 드네요 양반죽 1등비법으로 만든 죽이라고 하네요 실온보관이 가능한 밤단팥죽은 팥12% 고운앙금7.7% 전체 팥48.9%가 들어있네요 

쌀알이 굵고 깨지지 않은 국내산 찹쌀과 맵쌀로 만든 팥죽이라고 하니 믿음이 가는데요 달콤한 통팥과 알밤이 함께하니 푸짐할거 같아요 양반 밤단팥죽을 맛있게 드시려면 전자레인지 조리시 제품 상단의 뜯는곳을 개봉하여 봉지째 그대로 전자레인지에 세워 약 2분 30초간 데워 드시면 된다고 합니다 700w기준으로 조리시간이며 1000w기준은 2분 조리가 적당하다고 하네요 끓는물에 조리시 제품을 봉지째 끓는 물에 넣고 약 10분간 데워 먹으라고 하네요 밤알과 팥알이 들어가서 그런지 당류가 24%입니다.

간편하게 조리하는것이 제일 좋을거 같아요 제품을 개봉하고 전자레인지에 2분 30초 데워줍니다. 봉지째 데워주니 편리하고 좋은데요 봉지가 뜨거우니 화상 주의 하셔야할거 같아요 달달한 팥죽향이 전자레인지 가득 채워주네요

양반 밤단팥죽 한그릇에 담아봤어요 팥죽을 만들때는 시간이 오래걸리고 팥을 삶아 찹쌀이 눌러 붙지 않게 저어줘야 팥죽이 완성되는데요 이렇게 간편하게 팥죽을 먹을수 있으니 참 좋은거 같아요 팥죽을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편이라 자주 먹는편인데요 팥죽은 팥알이 살아있는것이 좋아 반반으로 만들어 먹는데요 적당한 팥알이 들어있고 쌀알이 퍼지지 않아 적당한거 같아요 밤알이 생각보다 많이 들어 있어요 팥죽에 밤알을 넣어서 먹기는 이번이 처음인데요 맛을 보고 괜찮으면 또 먹어야겠어요

개인마다 차이는 있지만 밤은 푸짐하게 들어있어 만족하는 편입니다. 가격에 비해 저렴한 느낌이 들어 착한 제품이라 생각도 들어요 1인분 양으로는 조금 많고 2인분양으로는 조금 적은 듯한 느낌이 들어요 문제는 쓴맛이 나는데요 달달한 맛과 쓴맛이 동시에 느껴지네요 국산 팥과 수입산 팥은 맛이 확실히 다르다는것을 제입이 더 잘알고 있는데요 쓴맛이 나고 달달한 맛이 많이 나지만 취향에 따라 선호하는분들도 계시더라구요 푸짐한 양이 마음에 드네요 한그릇 먹으면 든든할거 같아요


반응형

작성자

Posted by 솔해인노

작성자 정보

역사이야기 생활정보 꿀팁

관련 글

댓글 영역

블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