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동산 블랙 고소한 맛

2021. 1. 26. 12:46
반응형

맛동산은 역사가 깊은 과자로 오리지널 맛동산을 벗어 버리고 블랙 맛동산 제품이 출시되었는데요 블랙 맛동산은 오리지널과는 달리 패키지가 고급스러운 분위기로 과자라는 느낌보다는 디저트다운 이미지를 연출하는거 같아요 빨간색이 인상적인 오리지널 맛동산은 땅콩이 함께해 고소한 맛이 한개 먹으면 자꾸 생각나는 간식거리였던거 같아요 작은 사이와 큰사이로 나누어 맛동산을 즐길수 있는데요 땅콩대신 아몬드로 고소한 맛을 더한거 같아 고급스럽다라는 생각이 절로 드네요

해태 블랙 맛동산 300g 가격은 삼천원정도 준거 같아요 요즘 과자 가격이 인상되다보니 양은 줄어들고 가격은 올라가 점점더 간식거리 찾기가 어렵다라는 생각이 들어요 물가 상승으로 과자 고를때도 신중하게 고르는 느낌입니다. 블랙 맛동산은 패키지가 고급스러워 들고 다니거나 봉지 그대로 두고 먹어도 괜찮을 정도로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하는거 같아요 헤이즐넛 맛과 아몬드맛이 더해져서 오리지널보다 더 맛있는 맛동산이 되지 않을까 생각이 들어요

블랙 맛동산 300g 기준으로 1530칼로리입니다 봉지과자는 한번 개봉하면 봉지를 비워줘야 올바른 행동 같아 봉지과자는 다이어트 하시는분들엑 주의가 필요할거 같아요 아몬드2.1% 헤이즐넛 0.06% 해바라기유 0.8%가 들어있는데요 헤이즐넛 양이 적어 향이 강하지 않을거 같다라는 느낌이 들어요

맛동산 블랙 원재료에는 밀 대두 계란 우유가 함유되어 있어요 알레르기 있으신분들은 주의해 주세요 30gekd 155칼로리로 과자 한개만 집어 먹기에는 아쉬운것이 사실인데요 30g의 칼로리가 이정도면 먹지 말아야할거 같다라는 느낌이 드네요 블랙 맛동산은 좋은 기름으로 만들어 안심하고 먹을수 있을거 같아요 아몬드가 발려져 있어 고소한 맛이 한층 더 느껴질거 같아요 소비자 가격은 4800원 입니다. 이가격에 맛동산 블랙 먹기는 힘드네요

봉지를 개봉하면 헤이즐넛향이 살짝 올라오네요 맛동산 블랙은 오리지널 맛동산 모양과 같은 크기로 담겨져 있어요 땅콩 대신 아몬드가 발려있어 고소할거 같은데요 아몬드가 과자에 그대로 있으면 좋겠지만 봉지 바닥에 떨어져 있는 아몬드가 더 많은거 같아요 헤이즐넛 때문인지 살짝 어두운 맛동산 색깔입니다. 300g이지만 많이 그리 많지는 않아요

한입 먹어보니 고소한 맛이 느껴지는데요 땅콩의 고소함과 아몬드의 고소함의 차이는 딱히 모르겠더라구요 일단 맛있어요 살짝 탄 느낌에 맛이 날수도 있을거 같다라는 생각이 들어요 블랙 맛동산은 오리지널 맛동산 맛과는 조금 차이는 있네요 하지만 블랙보다는 오리지널이 더 맛있는 느낌이 드는거 같아요 블랙은 너무 달지 않아 좋은거 같아요 쌉싸름한 느낌이 나는 맛이 날수도 있는데요 저는 역시 달달한 오리지널 맛동산이  더 맛있는거 같아요

반응형

작성자

Posted by 솔해인노

작성자 정보

역사이야기 생활정보 꿀팁

관련 글

댓글 영역

블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