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안 다비치 안경 다녀왔어요

2020. 3. 22. 18:24
반응형

솔해인노입니다

함안 가야에 위치한 다비치안경 다녀왔어요 라식 수술을 한지 10면이 지난 지금 시력이 안좋아지는 바람에 안경을 하려 다비치 안경점에 갔네요 가야에 있는 다비치 안경은 도로변에 있어 쉽게 찾을수 있어요 2층으로 되어 있어 멀리서도 보이는 안경점입니다 안경은 어느새 필수품으로 자리 잡고 있네요 운전을할때도 컴퓨터를 볼때도 눈이 침침하다보니 블루라이트 안경은 필수 인거 같아요 컴퓨터 작업이 많아지면서 눈피로가 심해지는데요 눈영양제를 먹어도 한번 나빠진 눈이 쉽게 되찾아지질 않네요

다비치안경점은 어딜가나 볼수 있는 안경점인거 같아요 안경은 다비치에서 안경을 맞추곤했는데요 함안군 가야에도 안경점이 있다니 신기하네요 가게 앞에 주차공간도 있어 편리한거 같아요 2층으로 되어 있어 가게 안은 엄청 클거 같다는 생각이 드네요

다비치 안경점에 들어서는 순간 안경점 답게 안경들이 너무 많이 진열되어 있네요 직원분도 친절하게 안내 잘해주시고 가게 안도 깨끗하니 마음에 들어요 요즘 안경값다 저렴해서 시력이 안좋아 안경을 꼭써야하시는분들에게는 좋은 같아요 가게 안은 넓어요 2층으로 올라가는 계단도 보이네요

안경태는 만원부터 시작하는데요 안경태도 저렴하고 종류도 다양해서 좋았네요 다비치 광고 모델인 화사가 보이네요 아이들을 위해 인형도 진열해놓으셨네요

선글라스 1+1 99,000원이네요 선글라스 생각보다 저렴하네요 옛날에 선글라스 구입할려면 브랜드는 몇십만원정도가 낮은 금액으로 알고 있는데 정말 저렴하네요 블루컷 안경도 생각보다 저렴하더라구요 안경을 맞추고 하는 시간은 상당히 오래걸렸어요 이렇게보고 저렇게보고 밖에나가보고 멀리보고 또보고 또보고 해서 오래 걸려서 안경을 맞추고 나왔어요 꼼꼼하게 친철하게 안경을 설명해주시고 안경태도 추천해주셔서 힘들지 않게 안경 맞추고 갑니다 

맞춤 안경이라 그런지 일주일은 기다려야하니 조금 번거롭지만 그래도 눈에 맞게 안경 맞추고 나니 뿌듯하네요 침침했던눈이 이제는 조금 편안해질거 같은 느낌이드네요 꼼꼼하고 친절하게 정말 잘해주셔서 편하게 안경 하고 가는거 같아요 



반응형

작성자

Posted by 솔해인노

작성자 정보

역사이야기 생활정보 꿀팁

관련 글

댓글 영역

블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