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평해장국 깔끔한 맛

2020. 3. 19. 15:24
반응형

솔해인노입니다

날씨가 쌀쌀할때는 양평해장국이 최고인거같아요 전국 어디서나 볼수 있는 양평해장국은 푸짐한 한그릇이 마음에들어요 오늘처럼 바람이 많이 부는 날에는 양평해장국 한그릇하면 온몸이 따뜻할거 같아요 해장국은 자주 먹어서 그맛을 아는데요 지점마다 맛이 다다르다는점이 조금 아쉬움이 있는거 같아요 선지같은경우에는 조금 부드러운 지점이 있고 퍼석한 느낌이 나는 선지가 있더라구요 

함안군 법수면 석무에 위치한 양평해장국입니다 곳곳에 양평해장국 가게를 접할수 있는데요 이렇게 시골인데도 불구하고 양평해장국이 있더라구요 아침식사까지 가능하다고해요 지점마다 쉬는날이 다르고 365일 오픈해있는 지점도 있더라구요 전메뉴 포장이 가능하니 집에서 편안하게 먹을수 있어 좋은거 같아요

가게 안은 밖에서 보는것과 틀리게 광장히 넓어요 이른아침이라 손님은 없지만 깔끔하게 정돈된 가게가 마음에드네요 테이블도 여러개 있고 테이블 가격도 넓어서 식사할때 불편하지 않겠어요

양평해장국은 가끔 가격이 다를때가 있어요 아직까지 석무 양평해장국은 가격이 7000원이네요 황태해장국 육개장 7000원 내장팡 8000원 갈비탕 9000원 전복갈비탕 12000원 황태보양탕 10000원 갈비찜 대 40000원 중 30000원 곱창전골 10000원 황태구이 9000원 가격은 이렇습니다  매주 금요일마다 휴무라고 하니 참고하셔야할거 같아요

양평해장국 한그릇 포장해서 왔어요 생각보다 양이 너무 푸짐하더라구요 선지를 소스에 찍어먹는 것외는 다른 반찬을 가지고 오지 않았어요 양평해장국만 있으면 되니까 다른반찬이 필요가 없더라구요 보통 양평해장국 포장할때 플라스틱 네모그릇에 진공압축해서 해주지만 귀찮아 비닐팩에 그냥 들고왔어요

양평해장국 한그릇 담아보니 한냄비 가득하네요 많은양에 놀랬어요 양평해장국 양은 지점마다 다르더라구요 선지와 콩나물과 국물만 먹어서 다른 건더기는 관심이 없어요 국물이 칼칼하고 깔끔해서 매력적이라 해장국 자주 먹는편입니다

선지가 3덩이나 들어있네요 콩나물도 신선하고 고소하니 맛있어요 고추기름으로 국물을 내어 만든 양평해장국 국물은 깔끔해서 마음에들어요 다른 해장국을 먹어봤지만 양평해장국이 제일 깔끔하고 맛있는거 같아요 


반응형

작성자

Posted by 솔해인노

작성자 정보

역사이야기 생활정보 꿀팁

관련 글

댓글 영역

블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