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개의 레시피 토종순대국 밀키트로 간단하고 맛있게 먹자

2020. 3. 24. 17:48
반응형

가끔 쌀쌀해지는 날에는 따뜻한 국물이 생각날때가 많으시죠? 낮기온과 밤기온이 차이가 많이나는 요즘 감기 걸리기도 쉬운 계절이라고 생각이 들어요 봄이라고 하지만 봄처럼 느껴지지 않는 요즘 외출이 힘든날이 몇달째 이어지고 있는데요 집에만 있다보니 마트가기도 꺼려지는날이 계속되니 삼시세끼를 책임져야하는 주부로써는 고민이 이만저만이 아니라고 생각이들어요 간편식으로 자리잡고있는 제품들이 늘어나다보니 주부님의 고민도 함께 덜어주더라구요 만개의 레시피 토종순대국 밀키트로 간단하게 먹을수 있는 제품을 소개할까해요 순대국은 자극적이지 않아 아이들도 함께 즐길수 있는 음식이라고 생각이들어요 

어느날 도착한 아이스박스에든 만개의레시피 토종순대국은 포장이 꼼꼼하게 되어 있어 만족했어요 아이스박스 테이프로 단단하게 포장되어 온 토종순대국 깔끔하게 포장되어 있는걸 보고 만족했답니다 순대국 음식점에서 한그릇 9천원정도하는 가격이라 부담스러울때가 가끔있지요 만개의래시피 토종순대국 12900원에 2인분양을 푸짐하게 먹을수 있어요 저렴한 가격에 옛날순대국을 집에서 먹을수 있다니 생각만해도 설레이는데요 

아이스팩 한개와 함께 아이스박스에 포장되어 봤어요 아이스팩이 거의 녹지 않아 단단하더라구요 냉동식품을 구입할때 힘든점이 제품이 녹아서 도착해 속상할때가 많았거든요 만개의 레시피 토종순대국은 제품이 90%는 꽁꽁 얼어있는 상태로 왔더라구요 순대국물이 한쪽에 터져서 왔더라구요 그리많이 흘러내리지 않아 다행이네요

만개의레시피 토종순대국 한팩에 620g 돈골육수400g과 국밥고기220g 1인분 양이니 생각보다 푸짐하고 양이 많을거라 생각이 드네요 한팩으로 둘이 나눠 먹어도 충분한 양이라고 생각이 들어요 남자 한사람먹어도 많을 양의 토종순대국은 생각만해도 즐겁네요 저렴한 가격에 푸짐하게 먹을수 있으니 순대국을 좋아하시는분들이라면 아마 반가워할 소식이라고 생각이들어요 국밥고기는 진공포장으로 되어 있어 위생적인면에서도 칭찬받아 마땅한거 같아요

만개의레시피 토종순대국육수 포장 뒤면을 보면 돈우골추출물 과 돈골 우사골 전부 국내산으로 만들어진 제품이라 믿고 먹을수 있는 제품이네요 만개의레시피 토종순대국 해동방법을 살펴보면 냉장고에서 서서히 자연해동 하시거나 찬물에 담그어 해동하시기 바랍니다 라고 되어있으니 참고하시면 좋을거 같아요 국밥고기에 들어있는 토종순대와 돼지창자 돼지머리 돼지염통 모두 국내산 식재료로 만든 음식이라 더욱 믿고 먹을수 있을거 같아요 

순대국에 들어갈 고기와 토종순대는 진공포장으로 위생적이라 더욱 믿음이 가는 만개의레시피 토종순대국인거같아요 제품이 위생적이지 않고 포장이 허술하면 먹는 입장에서도 선뜻 재구매가 이루어지지 않는다고 생각이 들어요 순대국에 들어갈 고기양이 많더라구요 국밥고기와 순대를 찜기에 넣고 따로 쪄서 쌈장에 찍어먹거나 상추에 싸먹어도 푸짐한 양이더라구요 토종순대는 한팩에 6개나 들어 있어요 1인분양으로는 많은 양의 토종순대인거 같아요

만개의레시피 토종 순대국 포장되어 있는 육수를 냄비에 넣고 끓여볼께요 뽀얀 국물이 냄비에 담을때도 묵직한 느낌이 드는게 국물이 왠지 진할거 같은 느낌이 들어요 조리과정부터 설명할 필요가 없이 간편간단한거 같아요 바쁜일상에 시간 절약도 되고 맛있게 먹을수 있어 좋은거 같아요 국내산 돼지고기로 만든 순대국이라 그런지 믿음이가는 만개의레시피 토종순대국이네요

자리를 뜨지말고 꼭 조리할때는 지켜보고 있어야하는거 아시죠 순대국육수가 끓어 넘치는 경우가 종종있거든요 육수가 어느정도 끓어오르면 국밥고기를 넣어주세요 국밥고기를 넣고 살살 풀어준다음 한소큼 끓여주세요 저는 순대국에 들깨가루를 넣어서 먹어요 들깨가루가 들어가면 잡내도 잡아주고 고소한 맛이 순대국을 더 빛나게 만들어요 마직막으로 토종순대를 넣어주세요 토종순대를 고기와 같이 넣으면 빨리 퍼지니 맨마지막에 넣어주는게 좋아요 순대가 익었다싶으면 대파를 송송 썰어주시는거 아시죠 만개의레시피 옛날 순대국 지금사러가기

만개의레시피 토종순대국 완성입니다 정말 간단하고 편리하게 만들었어요 국그릇에 담아볼려 했지만 너무 많은 양이라 탕그릇에 담아 보았어요 고소한 냄새가 솔솔나는 토종순대국은 간편식으로 좋은거 같아요 요즘은 간편하게 즐겨먹는 시대라 만개의레시피 토종순대국이 간편식으로 좋은거 같아요 외식도 힘든 요즘 이렇게 식당에서 먹는 맛 그대로 집에서 먹을수 있으니 매력이네요 국물이 진하고 너무 좋아요 요즘은 밀키트 시대인만큼 현명하게 즐겨먹자는 생각이 많이드네요 간편식으로 즐겨 먹을수있는 만개의레시피 토종 순대국입니다

토종순대국에 들어있는 고기와 토종순대 보이시나요? 양이 정말 많아요 고기와 순대만 건져먹어도 배가 부르네요 여기에다 소면 삶아 넣어서 먹어도 맛있어요 국물에 밥말아 깍두기한개 올려 먹으면 입안가득 미소가 절로 나오지요 양이 너무 많아 육수가 남았다고 버리면 안돼요 남은 육수는 김치찌개 끓여낼때 활용해보세요 구수한 국물맛이 김치찌개를 더 맛나게 만들어줍니다 만개의레시피 옛날 토종 순대국 다음에 또 구매해서 쟁여놓어 먹어야겠어요 진한 국물이 매력인 만개의 레시피 토종순대국 오늘저녁 메뉴로 어떠세요?

만개의레시피의 무료 협찬제품을 직접 사용한 후 작성한 리뷰입니다

반응형

작성자

Posted by 솔해인노

작성자 정보

역사이야기 생활정보 꿀팁

관련 글

댓글 영역

블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