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일레븐 편의점 샌드위치 먹어보다

2020. 4. 18. 00:30
반응형

솔해인노입니다

세븐일레븐 편의점 샌드위치 먹어봤어요 편의점 샌드위치는 다양하게 많은 종류가 있는데요 간편하게 점심 메뉴로 좋은 샌드위치는 저렴한 가격에 편의점 샌드위치를 선호하는 편인데요 샌드위치나 햄버거가 수제일경우 가격이 부담스러울때가 있지요 편의점 샌드위치는 간편하면서도 맛또한 뒤쳐지지 않는것이 장점인거 같아요 세븐일레븐 편의점 프리미엄 랍스터 샌드 먹어봤어요

프리미엄 랍스터 샌드 가격은 2800원이며 간편하게 즐길수 있게 만들어진거 같아요 샌드위치는 보통 삼각형모양이 많은데 랍스터 샌드위치는 반으로 잘라 먹기 편해보이네요 유통기한을 엄격히 따져 기간이 지난 제품은 반품처리하고 관리가 철저하니 편의점이 좋은면이 있는거 같아요 주변에 편의점을 쉽게 접할수 있어 구입하기에도 좋은거 같아요

192g 400kcal로 다소 높은 칼로리이지만 보통 편의점 제품들은 칼로리가 높아 다이어트 하시는분들에게는 조금 꺼려지는 제품들이 많을거 같아요 바다가재살이 100%들어 있어 왠지 맛이 있을거 같다라는 생각이 드네요 보통 편의점에 파는 샌드위치 유통기한은 3일정도 되는걸로 알고 있는데 프리미엄랍스터 샌드는 하루정도 유통기한이라 신선하다라는 느낌이 드네요 계란 우유 대두 밀 게 새우 돼지고기 토마토 쇠고기 오징어 조개류가 함유 되어있어 혹시 알러지가 있으신분들은 참고하시는게 좋을거 같아요

랍스터 샌드는 테두리 제거엇이 그대로 식빵을 사용한거 같아요 테두리가 있는 샌드위치는 식감이 좋지 않아 선호하지 않는 편인데요 랍스터 샌드라 질감면에서 조금 우려스럽기는 하네요 샌드위치는 식빵이 3겹이아니라 앞뒤 두장으로 이루어져있어요 양배추와 개살 햄이 들어있어요 내용물이 다른 편의점에비해 많이 허술하다라는 생각은 들지 않네요

토마토와 양상추 크래미가 적당하게 들어 있어 생각보다 신선한 느낌을 주는 샌드위치네요 내용물이 허술한 느낌은 들지 않고 마요네즈소스와 잘어울리는 샌드위치같아요 햄이들어가 짭조름한 맛이 야채와 잘어울리는 맛인거 같아요

샌드위치는 간편해서 즐겨 먹는편이지만 가격면에서보면 크게 나쁘지 않는 랍스터 샌드위치같아요 그렇다고 랍스터가 많이 들어가 풍미를 주는건 아니지만 편의점 샌드위치라고 생각하면 재구매가 있을거 같은 느낌이 드네요 유통기한이 짧은면에서 신선한 야채와 게살이 잘어리는 샌드위치입니다 크게 맛이없고 나쁘다는 생각이 들지 않은 샌드위치네요


반응형

작성자

Posted by 솔해인노

작성자 정보

역사이야기 생활정보 꿀팁

관련 글

댓글 영역

블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