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메오 에어프라이어 닭윙 정말 간단해요

2020. 1. 7. 04:00
반응형

솔해인노입니다

시메오 에어프라이어 닭윙 만들어 먹었어요 사실 에어프라이어는 조리가 간단하고 조리과정이 거의 없다고 보시면 될거 같아요 그만큼 간편한 에어프라이어라고 할수 있어요 시메오 에어프라이어는 조리할때 유리로 되어 있어 음식조리가 되는게 눈에 보이니 좋은거 같아요 시메오 에어프라이어는 정말 애착이가는 가전제품입니다 에어프라이어에 닭봉을 양념발라 구워 먹어도 맛있지만 집에 닭윙이 있어 조리해보기로 했어요 닭봉보다 닭윙을 좋아하는데요 닭윙은 쫄깃한 식감이 퍼석한 맛이 없고 살발라 먹는 재미가 좋은 닭윙입니다 시메오 에어프라이어 닭윙 조리법 알려드릴께요

닭윙 냉동실에서 꺼내보니 6조각 남아 있네요 냉동 닭윙 에어프라이어로 장식해야겠어요 그동안 웍에 식용유를 넣고 냉동 닭윙 자연해동해서 튀겨 먹곤 했는데요 그럴때마다 사방으로 튀는 기름때문에 한번조리하고 나면 청소하는것이 더 큰 일인거 다들아시죠? 그래서 튀김기를 따로 샀지만 폐식용유 처분할 때마다 힘이 들어 에어프라이어가 휠씬 좋겠다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닭윙은 술안주로 정말 좋은데요 맥주 한잔에 바삭하게 튀긴 닭윙 한입 먹으면 기분이 저절로 좋아지고 힐링이 되는거 같아요 

시메오 에어프라이어는 6L입니다 큰용량이 아무래도 활용도가 높으니 큰걸로 구입했어요 뚜껑이 밥솥처럼 위로 열리니 너무 편하고 좋아요 설거지 힘들기도 하고 코팅 벗겨질까바 종이 호일 깔아줬어요 원래 회전바가 있는데 생닭이 아니라 그냥 사용하기로 했어요 

200도에 15분 조리했어요 메뉴가 있지만 귀찮아 그냥 200도에 15분 조리하고 뚜껑 열어보니 냄새가 고소하니 너무 바삭하게 잘된거 같아요 뒤집어보니 기름이 빠지지 못해서 밑부분은 살짝 눅눅하더라구요 기름 바르지 않고 그대로 조리했는데 닭에서 기름이 빠져나와 밑부분에 그대로 흡수 된거 같아요 다음에는 팟을 사야겠어요 뒤집어서 5분정도 조리해주니 앞뒤로 바삭바삭하더라구요 정말 대만족입니다 

시메오 에어프라이어로 닭윙 완성입니다 바삭바삭한 닭윙 냄새부터 맥주한잔이 생각나는데요 정말 기름기 빠지고 맛있게 조리 잘된거 같아요 무엇보다 설거지가 90%로 줄어들어 너무 마음에 들어요 닭윙 한번 조리하고나면 가스레인지 주변이 엉망인데 종이호일만 버리면 끝이 나니 정말 편하고 좋아요 너무 사랑하는 에어프라이어 입니다 

에어프라이어 제일 문제인게 겉은 바삭한데 속이 안익는 경우가 많은거 같아요 200도에 15분 조리하고 뒤집어 200도에 5분 정도 조리했어요 속은 확실히 익었네요 정말 에어프라이어 장점이 바로 요거 입니다 겉은 바삭 바삭하고 속은 촉촉한 살이 정말 부드러워요 쫄깃한 닭윙 맛이 정말 일품입니다 속이 퍼석하지 않고 부드러우니 정말 맛있어요 다음에는 생닭을 구입해서 닭봉을 만들어 먹어봐야겠어요  


반응형

작성자

Posted by 솔해인노

작성자 정보

역사이야기 생활정보 꿀팁

관련 글

댓글 영역

블로그